실시간 랭킹 뉴스

산청엑스포조직위,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서 학생관람객 유치 홍보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공동위원장 이승화 산청군수 "하반기 현장체험학습 최적의 장소"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제공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제공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경남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는 지난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총회에 참여하여 산청엑스포를 홍보했다.
 
조직위는 이번 행사가 엑스포 개막을 50여 일 앞두고 전국의 학생 및 교직원 관람객 유치와 엑스포 홍보를 위한 최적의 행사라고 판단해 홍보전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공동위원장인 이승화 산청군수가 직접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 안내 및 교육기관 사전예매 인센티브 제공 등 산청엑스포의 다양한 내용을 직접 소개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이번 엑스포는 유아에서 초·중·고등학생들까지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한방항노화힐링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한의학을 주제로 하는 이번 엑스포에서 많은 학생들이 한방체험, 자연생태체험, 진로체험 등 다양하고 가치로운 현장체험학습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산청군 동의보감촌에서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 간 개최된다. 오는 9월 14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입장권 사전예매를 진행하며 교육기관은 9월 14일까지 사전예매 신청서만 제출하면 현장결제 시 사전예매가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