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동반 입대' 온앤오프, 군백기 끝…'완전체' 단체 사진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마치고 모두 모인 그룹 온앤오프. 온앤오프 공식 인스타그램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마치고 모두 모인 그룹 온앤오프. 온앤오프 공식 인스타그램2021년 12월부터 시기를 맞춰 동반 입대한 그룹 온앤오프(ONF)가 전역해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군백기)를 끝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온앤오프 내국인 멤버 5인 전원의 전역 후 첫 단체 사진을 28일 공개했다. MK가 20일, 제이어스와 와이엇이 26일, 효진과 이션이 27일에 각각 전역했다. 유는 일본인이어서 군 복무를 하지 않는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멤버들은 흰 티와 청바지를 입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장 먼저 전역한 MK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멤버 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후 "아 엠케이 전역이요. 갈 때도 올 때도 함께해 준 든든한 유와 이제 동서남북 이리저리 날라댕길 일만 남았다구요. 기대되는 퓨즈(공식 팬덤명)들 1116㏈로 소리 질러!!"라고 썼다.

제이어스와 와이엇도 26일 전역 후 "둠 둠 둠 둠‼️ 커지는 퓨즈들 심장 소리 느껴지니. 드디어 제이어스 전역했스 와이엇 전역했엇. 늠름해진 모습으로 건강히 퓨즈들 곁으로 돌아온 멤버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마지막으로 효진과 이션은 27일 전역 후 "달다 달아 납복사대. 달다 달아 전원 전역. 드디어 완전체로 돌아온 온앤오프‼️ 그동안 기다려 준 퓨즈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2021년 국방의 의무를 져야 하는 내국인 멤버 5인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입대해 큰 화제를 모았다.

2017년 데뷔한 온앤오프는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 '모스코 모스코'(Moscow Moscow) '컴플리트'(Complete)(널 만난 순간) '여름 쏙' '더 사랑하게 될 거야' '춤춰'(Ugly Dance)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 '와이'(Why)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해 사랑받았다.

'완전체'로 다시 뭉친 온앤오프는 오늘(28일) 저녁 7시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