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경북 여행지 100선 방문 인증샷·출석 이벤트 상품 증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경상북도 제공 경상북도 제공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가 도내 관광 명소 및 축제 100선을 지정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상북도는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연계해 경북을 방문하거나 경북에 관심 있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럭키세븐 경북여행 100선 이벤트는 경북 주요 관광지 100선을 선정해 해당 지역을 방문하고 인증샷 촬영 후 경북나드리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거나 퀴즈를 풀면 즉석 룰렛 추첨을 통해 1천 원에서 5천 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매월 이벤트에 참여하는 충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결산 이벤트도 있다.

럭키세븐 여행지 77개소 이하 방문자 중 77명을 추첨해 사이소 한우 세트, 77~99개소 이하 방문자 중 7명을 추첨해 풀빌라 숙박권, 100개소의 장소 미션을 모두 방문했다면 1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출석체크 인증을 하면 출석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매월 15회 이상 출석체크 한 경우 커피 상품권을, 25회 출석체크 한 경우 치킨 상품권, 한 달 모두 개근한 경우 상품권 5만 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결과는 매월 말일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되며 연말결산 이벤트 결과는 12월 말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경북나드리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지난달 누적 경북 방문 관광객이 12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며 "6월부터 더욱 다양한 관광 상품이 준비돼 있으니 관광지를 방문하고 온라인 이벤트에도 참여해 경북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