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나영이 토요일 딱 하루 여행서 만날 얼굴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 캐릭터 포스터 9종 공개

웨이브 제공웨이브 제공배우 이나영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가 담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캐릭터 포스터 9종이 12일 공개됐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 여행을 떠나는 국어교사 박하경(이나영)의 명랑 유랑기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이기도 하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하경이 여행을 다니면서 만나게 되는 특별한 인물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여행 갔다와요. 딱 하루'라는 문구로 시선을 사로잡는 박하경 포스터는 그녀가 어떤 여행으로 하루를 채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창진(구교환)과의 영화 같은 만남 △그동안 못해 본 경험을 박하경과 함께하는 영숙(길해연) △박하경의 어릴 적 추억을 되돌아보게 하는 고등학생 박하경(박세완) △예기치 않은 말다툼으로 삐걱거리는 동행을 하게 된 할아버지(박인환) △한적한 절에서 만난 독특한 소설가(서현우) △박하경의 옛 친구 진솔(심은경) △같은 고등학교에서 근무하는 미술선생님(조현철) △서로에게 응원을 보내는 옛 제자 연주(한예리)의 캐릭터 포스터가 이어진다.

오는 24일 공개될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제주부터 서울까지 매 회차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박하경의 하루를 담았다. 여기에는 일상의 삶과 전혀 다른 풍경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공감과 위로가 담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