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10주년 공연…유준상·지창욱·김건우·영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뮤지컬 '그날들'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서 7월 12일부터 9월 3일까지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디셀러 창작 뮤지컬 '그날들' 10주년 기념 공연이 7월 12일부터 9월 3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한다.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으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여기에 청와대를 배경으로 20년의 세월을 넘나드는 이야기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호평받았다. 극작·연출가 장유정과 음악감독 장소영, 안무감독 신선호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2013년 초연 이후 누적관객 55만 명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은 초연부터 전 시즌 참여한 유준상, 서현철, 이정열, 김산호, 박정표와 새로 합류한 김건우, 영재(갓세븐) 등이 신구 조화를 이룬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은 유준상과 이건명, 오만석, 엄기준이 캐스팅됐다. 정학의 친구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무영' 역은 오종혁과 지창욱, 김건우, 영재가 맡는다.

김건우는 최근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열연한 대세 신예이며,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메인 보컬인 영재는 감미로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정학과 무영이 경호하는 의문의 여인 '그녀' 역은 김지현과 최서연, 제이민이, 다정하고 소탈한 성품의 대통령 전담 요리사 '운영관' 역은 서현철과 이정열, 고창석이 함께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