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복귀작 '닥터 차정숙', 13.2%로 자체 최고 시청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닥터 차정숙' 6회 시청률은 13.2%로 자체 최고를 기록했다. '닥터 차정숙' 캡처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닥터 차정숙' 6회 시청률은 13.2%로 자체 최고를 기록했다. '닥터 차정숙' 캡처배우 엄정화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또 다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방송한 '닥터 차정숙' 6회 시청률은 전국 유료가구 기준 13.2%였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13.3%였다. 타깃 2049 시청률도 자체 최고인 3.9%로 드라마 중 1위였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편 서인호(김병철)의 방해 공작과 무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던 차정숙이 차츰 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실수를 저지른 자신을 매섭게 꾸짖었던 전소라(조아람)에게 처음으로 칭찬을 받는 장면도 나타났다.

또한 차정숙은 사사건건 훼방을 놓는 서인호에게 "이젠 나를 먼저 생각하고 싶다"라며 "길을 닦아주거나 손을 잡아주는 건 바라지 않을게. 그냥 걸어갈 수만 있게 해 줘"라고 요구했다.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송지호, 조아람, 백주희, 박준금, 김미경 등이 출연하는 JTBC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