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K-로코 이젠 우주로…이민호 공효진 '별들에게 물어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별들에게 물어봐' 스틸컷. 스튜디오드래곤·키이스트 제공'별들에게 물어봐' 스틸컷. 스튜디오드래곤·키이스트 제공배우 이민호 공효진 주연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가 촬영을 모두 마치고 후반 작업에 들어간다.

'별들에게 물어봐' 제작진은 19일 "촬영을 지난 12일 끝내고 국내외 시청자들을 만날 후반 작업 준비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다. "우주와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라는 것이 제작진 설명이다.

'별들에게 물어봐' 스틸컷. 스튜디오드래곤·키이스트 제공'별들에게 물어봐' 스틸컷. 스튜디오드래곤·키이스트 제공'서숙향 작가와 박신우 감독이 '질투의 화신' 이후 다시 호흡을 맞춘 이 드라마에서는 이민호가 공룡 역을, 공효진이 이브 킴 역을 각각 맡았다.

극중 공룡은 우주 관광객 신분으로 우주정거장에 입성한 산부인과 의사다. 이브 킴은 한 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 우주 비행사다.

제작진은 "이들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운명처럼 만나 특별한 로맨스를 그려낼 계획"이라고 했다.

'별들에게 물어봐' 스틸컷. 스튜디오드래곤·키이스트 제공'별들에게 물어봐' 스틸컷. 스튜디오드래곤·키이스트 제공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인 만큼 후반 작업에서는 다수의 VFX(Visual Effects·시각효과)가 사용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우주선 내 무중력 상태, 우주정거장 밖으로 펼쳐지는 별들의 향연, 광활한 우주 풍경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공개 플랫폼과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