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8일간의 열전, '2023 태백산배 전국중고배구대회'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22년도 CBS배 전국중고배구대회 천안고 대 수성고의 경기 모습. 박종민 기자 2022년도 CBS배 전국중고배구대회 천안고 대 수성고의 경기 모습. 박종민 기자 
한국중고배구연맹(회장 김홍)은 4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강원도 태백에서 '2023 태백산배 전국중고배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6세이하 여자부 13팀, 16세이하 남자부는 14팀, 19세이하 여자부 11팀, 19세이하 남자부는 18팀으로 총 56개 팀이 출전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다.

이번 대회의 서막을 알리는 첫 경기로는 19세이하 남자부 사전경기 인하사대부고 대 송림고의 경기가 철암초등학교에서, 현일고 대 송산고의 경기가 고원실내체육관에서 각각 시작한다.

이번 대회는 16세이하 여자부는 4개조로 편성하여 조별리그 후 상위 2개팀은 본선 8강 토너먼트로 실시하고, 19세이하 여자부는 3개조로 편성하여 조별리그 후 상위 2개팀은 본선 6강 토너먼트를 실시한다. 또, 16세이하 남자부 및 19세이하 남자부는 4개조로 편성하여 조별리그 후 상위 2개팀은 본선 8강 토너먼트를 실시한다.

2022년 태백산배 전국중고배구대회에서 한국중고배구연맹 김홍 회장이 시상을 하고 있다. 한국중고배구연맹 제공2022년 태백산배 전국중고배구대회에서 한국중고배구연맹 김홍 회장이 시상을 하고 있다. 한국중고배구연맹 제공
한국중고배구연맹이 주최하고 태백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의 전 경기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국중고배구연맹 김홍 회장은 "초지일관 사랑과 관심을 주신 태백시민과 이상호시장님, 고재창 시의회 의장님 및 의원님들, 류철호 체육회장님, 이용희 배구협회장님, 대회를 위해 애쓰신 관계 공무원들분깨도 우선 감사를 드린다"며, "'군·사·부 일체'라는 말이 있듯이 중고배구에서도 정부의 나라다움과 혁신, 스승의 스승다움과 역할, 가정의 부모다움과 적합교육이 하나가 되어 권위에 도전하고, 뻔한 일은 거부하며, 좋은 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