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GingaMingaYo'로 日 접수…5월 17일 데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빌리. 미스틱스토리 제공그룹 빌리. 미스틱스토리 제공그룹 빌리(Billlie)가 오는 5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빌리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월 17일 데뷔 싱글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 Japanese ver. -' 발매 소식을 알렸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동명으로, 미국 타임, 나일론, 빌보드 등 해외 유수 매체가 '2022 최고의 K팝'으로 선정한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다. 이 곡의 메인 댄서인 츠키 직캠은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뷰를 넘기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데뷔 싱글에는 빌리의 스토리텔링 시작을 알린 첫 미니앨범 수록곡 'everybody's got a $ECRET' 일본어 버전과 각 버전의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기악곡)도 함께 담길 예정이다.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 '야후 재팬'의 데이터 솔루션에서 제공한 그래프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빌리는 20대 이하 여성 네티즌이 검색한 K팝 걸그룹 중 1위를 차지했고, 일본 매체 '크랭크인'의 칼럼에서도 '2023년 주목할 한국 그룹' 중 하나로 꼽히며 꾸준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그룹 빌리. 미스틱스토리 제공그룹 빌리. 미스틱스토리 제공빌리는 데뷔 싱글 발매일에 맞춰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들은 미니 라이브를 비롯, 대면 팬사인회, 사진 촬영회 등을 통해 현지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빌리는 오는 28일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에 앞서 오늘(25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타이틀곡 'EUNOIA'(유노이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