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경상북도 전통시장 온라인 특판전 '전통시장 봄봄봄'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경상북도 제공 경상북도 제공 
경상북도가 전통시장 온라인 특판전인 '전통시장 봄봄봄(가봄, 사봄, 와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4월 19일까지 3주간 네이버에 개설된 '경상북도 전통시장 특별관'에서 진행된다.

입점된 30여 개 점포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경상북도 전통시장 특별관'을 검색해 링크를 통해 이동하거나 네이버쇼핑의 '기획전' 및 '동네시장 장보기' 메뉴를 통해서도 도내 전통시장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경북의 전통시장에 가보고, 사보고, 다시 와본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봄봄봄 페스티벌은 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된 '경상북도 전통시장 특별관'을 홍보한다.

동네시장 장보기(권역 1일 배송)와 전국배송(일반 택배)이 가능한 도내 전통시장 30여 개 점포를 선정해 상품 할인, 장바구니 할인 등 쿠폰을 지원한다.

경상북도가 네이버와 협업해 2021년부터 개설해 운영 중인 '경상북도 전통시장 특별관'은 도내 전통시장의 디지털화 및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이영석 경북도 경제산업국장은 "이번 특판전이 특색 있는 전통시장의 엄선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동시에 전통시장의 온라인 진출 확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