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연인 이다인에 "너무 사랑하는 친구…결혼 결심 오래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겸 배우 이승기 가수 겸 배우 이승기 4월 결혼을 앞둔 배우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을 두고 "너무 사랑하는 친구"라고 고백했다.

패션 매거진 'GQ 코리아'는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이승기의 화보와 인터뷰를 게재했다. 결혼 발표 기분이 어떤지 묻자 이승기는 "차분하고 담담하다. 결혼을 결심한 지는 꽤 오래됐다. 그 친구와 함께하기로 마음먹은 순간부터는 굉장히 마음이 편했다. 제 옆에서 많이 애써준, 너무 사랑하는 친구"라고 답했다.

사랑은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질문에는 "용기도, 자신감도 더 생긴다. 전투력이 다르다. 물러서지 않을 이유가 명확하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 보려는 마음이 더 강하게 든다"라고 말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 소식은 2021년 5월 처음 알려졌다. 두 사람은 각자 소속사를 통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승기는 이달 초 본인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라며 오는 4월 7일 결혼한다고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유재석이,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부를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