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스틸컷. CJ 4DPLEX 제공극장가에 새로운 '히어로' 열풍이 예고됐다.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을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마블 히어로 무비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를 제치고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실시간 예매율 26.6%(오전 10시 32분 기준)로 국내에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11.2%)는 물론 올해 첫 마블 히어로 무비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9.8%)를 두 배 이상의 격차로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예매 오픈 일주일 만에 사전 예매량만 무려 11만 628만 장을 기록하며 마블 히어로를 제치고 한국 '히어로' 임영웅의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부산과 서울에서의 앵콜 콘서트까지 모두 매진시킨 데 이어 최근 LA 공연마저도 매진을 기록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 콘서트에 꼭 가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팬들, 공연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고 싶은 팬들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되며 예매 열풍을 불러오고 있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스크린X 예고편 스틸컷. CJ 4DPLEX 제공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총동원 촬영해, 이전에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앵글로 담아낸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모습을 선보인다. 스크린X관 관람 시 정면과 좌우 3면의 초대형 스크린에 가득 찬 영상은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함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펼쳐낸다.
CJ 4DPLEX 측은 "그동안 알려져 온 것과 같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총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로 촬영됐다"며 "2D 일반관 등 여타 상영관과 비교했을 때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앵글의 임영웅을 듬뿍 담아, 영웅시대와 임영웅이 함께했던 모든 순간을 즐길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2만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고척스카이돔 앵콜 콘서트 현장에 실제 와 있는 듯한 웅장한 화면에 극장이기 때문에 가능한 사운드가 더해져 최적의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며 "오직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임영웅의 미공개 인터뷰 장면에서는 마치 임영웅과 한 공간에 마주 앉아 있는듯한 느낌까지 스크린X에서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