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세븐일레븐, 가수 임창정과 만든 '소주한잔' 22일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임창정이 직접 1년간 제조과정 참여

세븐일레븐 제공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가수 임창정과 손을 잡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을 오는 22일 정식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임창정의 히트곡 제목이기도 한 소주한잔은 임창정이 직접 원재료 선정부터 병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임창정은 1년간의 준비기간 동안 수개월 간 전국의 유명한 소주를 직접 마셔보고, 자택과 공장을 수십 차례 오가며 주류 전문가들과 함께 소주한잔의 맛을 완성했다고 한다.

소주한잔은 100% 국내산 쌀을 사용했으며, 감압 증류 방식으로 제조해 증류식 소주 특유의 고소한 풍미, 누룩향, 바닐라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갈색톤의 유리병에 임창정의 자필 글씨체를 사용해 라벨을 디자인했고, 병뚜껑에는 '소주한잔'의 노래방 번호 '9431'을 새겨져있다.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 소주한잔(2병)과 고급 소주잔(2개)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상품도 모바일앱(세븐앱) 및 일부점포에서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김재선 세븐일레븐은 음료주류팀 담당MD는 "소주한잔은 술이 생각나는 밤 MZ세대와 X세대 각자의 니즈를 만족시킬수 있는 술일 뿐만 아니라, 함께 술잔도 기울일 수 있는 세대공감주(酒)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