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와 재결합설' 던, 그루비룸 레이블과 전속계약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던. 앳 에어리어(AT AREA) 제공가수 던. 앳 에어리어(AT AREA) 제공가수 던(DAWN)이 그루비룸과 손잡고 새로운 음악 인생을 연다.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설립한 레이블 앳 에어리어(AT AREA)는 30일 자정 공식 SNS 계정으로 던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공식화했다. 던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와 함께 야심찬 새출발을 알렸다.

그루비룸은 앳 에어리어를 통해 "2023년 첫번째 새로운 식구로 던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던은 평소 멋있게 보고 있던 아티스트이다. 그의 잠재된 예술성이 최대한 발휘되고 음악적 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적극 서포트할 것"이라고 밝혔다.

던 역시 "그루비룸, 앳 에어리어와 함께 하게 되어 설렌다. 아티스트로서 나아갈 지향점에서 깊은 공감대를 만들어줘 든든하다"며 "마음껏 음악 활동을 펼치고 싶고, 앞으로 공개될 음악들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현재 앳 에어리어는 정상급 음악 프로듀서 그루비룸의 진두지휘 아래 R&B 아티스트 제미나이, 래퍼 미란이가 소속되어 있다. 던의 합류로 아티스트 라인업과 음악적 스펙트럼이 확장되며 더욱 활발한 시너지가 예상된다.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한 던은 'MONEY' '던디리던' '1+1=1' 'Stupid Cool' 등 다수의 음악을 발표하며 작사·작곡과 프로듀싱 역량을 보여줬다. 특히 가수 현아와 6년 간 교제하며 함께 듀오 그룹을 결성, 꾸준히 음악 활동을 했지만 현재는 결별했고, 최근 두 사람이 SNS를 통해 서로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재결합설이 나오기도 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