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민선 2기 전북 시군체육회장, 전북 체육 발전 위해 협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전라북도체육회는 지난 16일 도 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민선2기 시군체육회장 간담회'를 가졌다. 전라북도체육회 제공전라북도체육회는 지난 16일 도 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민선2기 시군체육회장 간담회'를 가졌다. 전라북도체육회 제공
전라북도체육회는 지난 16일 도 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민선2기 시군체육회장 간담회'를 열고 전북 체육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선거가 아직 치러지지 않은 순창군체육회를 제외한 도내 13개 시·군체육회 당선인들이 참석했다.  

인준증 수여식을 시작으로 체육영재선발대회, 전북체육역사기념관 건립, 남원 유소년 스포츠콤플렉스 건립, 전국 동·하계체육대회 등 주요 체육 사업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다.

또 전라북도 체육예산 조례 제정, 대학실업팀 창단, 체육지도자 처우개선, 전북도민체육대회 활성화 등 역점 추진사업 및 올해 예정 돼 있는 국내·외 주요 대회가 소개됐다.  

시·군체육회장 당선인들은 이날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학교체육 등을 동반 성장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편 힘을 모아 전북 발전을 이루기로 약속했다.

도 체육회 정강선 회장은 "민선2기 체육회장으로 당선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전북체육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