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 비리 의혹' 라비 측 "요청 있으면 성실히 조사 임할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라비. 그루블린 공식 홈페이지가수 라비. 그루블린 공식 홈페이지병역 비리 의혹을 받은 가수 라비 측이 관련 내용을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라비가 대표를 맡고 있는 소속사 그루블린은 12일 공식입장을 내어 "먼저 보도를 접한 후 당사는 면밀히 관련 내용에 대해 파악 중"이라며 "빠르게 입장을 말씀드리는 것이 마땅하지만, 관련 내용이 국방의 의무와 관련된 일이기에 우선 상세 내용을 파악한 후 자세히 설명드리는 것이 도리인 것 같아 현재 상세 내용을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또한 이후 본 건과 관련해 요청이 있다면 언제든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이다. 추후 정확한 내용을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다"라고 알렸다.

이날 경향신문은 병역 면탈 혐의로 구속된 브로커 일당이 본인들을 거쳐 간 덕에 4급을 받은 인물 중 유명 아이돌 출신 래퍼 E씨도 있다고 보도했다.

기사에 지난해 유명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가 10월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했다는 내용이 있어, '1박 2일'에서 하차한 후 그해 10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 라비가 E씨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