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아이유 열애 중…"예쁜 사랑 응원 부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 MBC·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이종석과 아이유. MBC·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이지은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이종석은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도 언론에 둘이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인정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이종석이 일본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내는 등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이종석의 MBC 연기대상 수상 소감 중 '그분'의 정체를 아이유라고 암시했다.
 
이종석은 전날 열린 MBC 연기대상에서 수상 소감을 밝히는 도중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많았는데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도와준 분이 계시다. 그 분에게 너무 존경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방송 이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에서는 '그 분'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글이 쏟아진 바 있다.
 
2010년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한 이종석은 드라마와 방송을 오가며 활약 중이며, '빅마우스'를 통해 MBC 연기대상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2008년 데뷔한 아이유는 '잔소리' '좋은 날' '너랑 나' '너의 의미' '팔레트' 등 다수의 히트곡과 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배우로도 활동 중인 아이유는 최근에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브로커'에 출연하며 칸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기도 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