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CNN 새해맞이 생방송 출연…K팝 그룹 대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NCT 127. SM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NCT 127. SM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미국 CNN 인터내셔널의 새해맞이 방송에 출연한다.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은 미국 CNN 인터내셔널의 새해맞이 특별 생방송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New Year's Eve Live)에 출연한다.

NCT 127은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현지 시간) '뉴 이어스 이어 라이브'에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출연한다.

CNN 앵커 크리스티 우 스타우트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새해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는 NCT 127 외에도 웨인 루니, 지나 데이비스, 테오 제임스, 스티브 아오키, 쿠사마 야요이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이 초대됐다.

2001년부터 시작한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는 미국 뉴스 전문 채널 CNN과 CNN 인터내셔널이 매년 여는 새해맞이 특별 생방송이다.

올해는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남미, 미국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새해 기념 축하 행사를 여는 것은 물론 유명 인사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각 분야의 2023년을 전망할 예정이다.

지난 9월 네 번째 정규앨범 '질주'(2 Baddies)를 발매한 NCT 127은 오는 31일 방송하는 '2022 MBC 가요대제전'에도 출연한다. 내년 1월 30일에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에이요'(Ay-Yo)를 발매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