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대 철도운전경영학과, 하반기 공채 대거 합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송원대 전경. 송원대 제공송원대 전경. 송원대 제공
송원대(총장 최수태) 철도운전경영학과(학과장 윤경철)에 재학 중인 이윤근, 김태한, 이성근, 이지웅 학생이 하반기 코레일 공채시험 철도장비운전분야에 최종 합격하며, 상반기 6명과 함께 올해만 10명이 공채에 합격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코레일 철도장비운전분야는 20명 모집에 163명이 응시해 8.15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철도장비운전분야에 합격한 이윤근(4학년) 학생은 "갈수록 어려워지는 공기업 취업의 문턱을 넘게 돼 너무 기쁘다"며 "지도해 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리고,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 한국철도발전의 주역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철도운전경영학과 이정환(3학년)학생은 SK넥실리스 하반기 공채시험에 최종 합격했다.
 
26년 전통의 철도운전경영학과는 350여 명이 포스코, 서울교통공사, 광주도시철도공사, 인천교통공사 등에 기관사, 관제사 등으로 근무하고 있다.
 
한편 송원대 철도대학은 철도운전경영학과, 철도운전시스템학과, 철도운전·관제시스템학과, 철도차량·전기시스템학과 4개과로 매년 135명의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