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종영 D-1 '슈룹' 김혜수, 세자 죽인 범인과의 독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tvN 제공tvN 제공김혜수와 정체를 드러낸 김재범이 독대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 15회에서는 권의관이란 가짜 신분을 벗고 태인세자의 아우 영원대군임을 드러낸 이익현(김재범 분)과 중전 화령(김혜수 분)의 숨 막히는 대치가 펼쳐진다.
 
아들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쳐 온 화령은 비로소 이익현이 간수를 이용해 세자(배인혁 분)를 독살했단 사실을 알게 됐다. 아무 잘못 없는 세자가 죽임을 당한 이유는 태인세자를 죽이고 왕위를 찬탈한 대비(김해숙 분)와 이호(최원영 분)를 향한 복수로, 이익현은 대비가 태인세자를 죽인 방식 그대로 세자를 살해했다.
 
태인세자는 대비에게 독살 당했지만 그 진실은 선왕에 의해 은폐됐다. 이익현은 형인 태인세자의 타살을 입증할 수 있는 검안서를 얻고자 조국영(김정호 분) 어의도 살해, 피의 복수가 대물림되고 있었다.
 
이익현이 조국영으로부터 알아낸 태인세자의 검안서를 손에 쥐게 된 찰나, 중전 화령이 현장을 포착했다. 자식을 죽인 권의관의 정체가 이익현임을 알게 된 화령, 자신의 정체가 노출된 이익현 사이에는 무겁고 차가운 공기가 흐르고 있었다. 각자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서로를 이용했던 두 사람이 이제 아무런 장막 없이 마주하게 된 상황.
 
살얼음판 같은 이들의 대치 분위기는 사진을 통해서도 엿볼 수 있다. 모든 것을 알게 된 화령의 눈가엔 뜨거운 눈물이 차올라 있지만 면면에는 위엄이 가득 차 있다. 그와 마찬가지로 이익현에게도 한줄기 눈물이 흐르고 있다. 이 순간만큼은 두 사람이 같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 것일 터.
 
대비가 태인세자를 독살하고 선왕이 진실을 은폐한 사실까지 화령이 무려 20년 동안 정체를 숨긴 채 복수를 꿈꿔온 이익현을 어떤 시선으로 바라볼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비의 탐욕으로 기구한 삶을 살게 된 김재범과 자식을 잃어야 했던 김혜수의 일촉즉발 대치는 오늘(3일) 밤 9시 10분 tvN 토일드라마 '슈룹'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1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GOOGLE내란의당2025-01-11 16:35:03신고

    추천23비추천3

    반국가세력, 공산당은 내란의당 저것들이지.. 박정희 때 부터 전해오는 메뉴얼이 있거든.. 하다 하다 외신들 이용해서 가짜뉴스 퍼뜨려 대한민국을 갈라 놓을려고 해? 이것들은 앞으로도 바지 대통령 내세워서 딱 한번의 계엄령을 노리고 기회를 기다리고 있는 것들이야. 대한민국 국민들은 민주당이 아니더라도 절대로 내란의당 에게는 표를 주지 말아야 한다.

  • NAVERsamidawn2025-01-11 15:15:17신고

    추천18비추천6

    "이 대표가 마포의 한 북카페 전층을 임대해 신화통신 기자가 포함된 외신기자들과 비밀 회동을 했다" 이게 어떻게 비밀 회동이지? 진짜뉴스가 아닌 가짜뉴스 양산단이구만. 아주 국격을 바닥에 떨구다 못해 땅속에 파 묻을 생각하고 있구만. 저런 머가리로 정치하니 이모양 이꼴이지.

  • NAVER사랑정의평화2025-01-11 14:44:22신고

    추천26비추천5

    국힘이 대한민국의 공당이라는 게 큰 불행이다...저 이익집단은 내란동조죄로 신속히 해산시켜야 한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