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설현 10년 만에 FNC 떠난다…"앞으로도 응원할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겸 배우 설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겸 배우 설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AOA 멤버이자 배우 설현이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20일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FNC엔터테인먼트는 설현과 오랜 대화와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설현은 2012년 데뷔 후 FNC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며 "오랜 기간 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설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언제나 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FNC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앞으로도 설현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설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012년 AOA로 데뷔한 설현은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등 히트곡을 냈다. 또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영화 '강남 1970'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나의 나라' '낮과 밤' '살인자의 쇼핑목록' 등에 출연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