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넉살 결혼식 사진 공개…"악착 같이 행복하게 살게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래퍼 넉살 SNS 캡처래퍼 넉살 SNS 캡처래퍼 넉살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넉살은 26일 자신의 SNS에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너무 감사하다. (신)동엽이 형의 말씀처럼 악착 같이 행복하게 살아 가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올린 결혼식 사진 속에는 새 신랑 넉살이 장난스럽게 '브이' 포즈를 하고 있거나, 신부와 행복하고 다정하게 선 모습 등이 담겼다.

래퍼 넉살 SNS 캡처래퍼 넉살 SNS 캡처넉살은 지난 24일 6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서울 모처에서 가족, 지인 등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7월 넉살은 자신이 출연 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 회사원과 열애 중이라고 직접 고백했다. 그는 연인에게 '자기'라는 애칭을 쓴다며 "자기야, 잘 보고 있지? 나는 열심히 일하고 돈 벌고 있어. 우리 성실히 만나자"라고 말했다.

2009년 '퓨쳐헤븐' EP로 데뷔한 넉살은 2017년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서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렸고, 꾸준히 음반을 내면서 활동 중이다. 이밖에 '놀토'에 고정 출연해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래퍼 넉살 SNS 캡처래퍼 넉살 SNS 캡처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