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포럼, 대전시체육회에 장학금 2160만원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윤준호 코시포럼 회장과 회원들이 마련한 체육발전 기금을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시포럼 제공윤준호 코시포럼 회장과 회원들이 마련한 체육발전 기금을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시포럼 제공
대한민국 스마트 혁신경영인 교류회 코시포럼(회장 윤준호)은 26일 대전시체육회(회장 이승찬) 대전체육발전기금에 청소년 운동선수를 위한 장학금 216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코시포럼 회장인 윤준호 (주)윈가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자카야게다 홍순석 대표, (주)시큐레보 남궁록 대표이사, 대주산업(주) 황준석 대표이사, 미래융합교육원 임인애 원장, (주)코덱스브리지 신현섭 대표이사 등 회원들과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 등이 참석했다.
 
윤준호 코시포럼 회장은 "어려운 환경의 여건 속에서도 꿈을 향해 훈련에 매진하는 청소년 체육 꿈나무들을 위해 성금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했다."며 "이번 체육 장학금을 통해 미래를 향한 도전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코시포럼이 기부한 성금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키우고 있는 청소년 엘리트 선수와 지도자를 대상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코시포럼은 다양한 분야의 경제인들이 모여 교류 활동을 하는 모임으로 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지원하고, 강연회 등을 통해 기업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단체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