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김하성, 3G 연속 안타…팀은 만루포 맞고 5연승 마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연합뉴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연합뉴스샌디에이고 내야수 김하성(27)이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지만, 팀의 역전패는 막지 못했다. 
 
김하성은 23일(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홈 경기에 7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3경기 연속 안타를 ​때려냈고, 시즌 타율은 2할5푼(476타수 119안타)을 유지했다.
 
1 대 0으로 앞선 2회말 첫 타석부터 안타를 뽑아냈다. 1사 1루에서 타석에 오른 김하성은 상대 선발 잭 플래허티의 초구를 받아쳐 좌전 안타를 날렸다. 
 
김하성의 안타는 추가 득점의 발판을 마련했다. 2루에 진루한 조시 벨이 후속 루이스 캄푸사노의 안타 때 홈을 밟았고, 샌디에이고는 2점 차 리드를 만들었다. 
 
하지만 김하성은 4회와 6회 모두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팀이 4 대 5로 뒤진 8회말 마지막 타석에서는 뜬공으로 물러나며 아쉬움을 삼켰다. 
 
최근 5연승을 달리던 샌디에이고는 결국 세인트루이스에 4 대 5로 지며 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3 대 1로 앞선 7회초 브랜던 도노반에게 만루 홈런을 맞고 역전을 허용했다. 8회말 매니 마차도의 솔로포로 1점을 만회했지만 승부를 뒤집지 못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