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익산시-국민의힘 전북도당 지역 현안 협력 다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익산시와 국민의힘 전북도당이 2일 인수공통전염병연구소에서 예산정책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익산시 제공익산시와 국민의힘 전북도당이 2일 인수공통전염병연구소에서 예산정책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익산시 제공
익산시와 국민의힘 전북도당이 2일 예산정책 현장 간담회를 갖고 지역 현안에 협력하기로 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간담회를 통해 내년 완공 예정인 동물의약품 평가센터와 연계해 '동물용 의약품 시제품 생산지원 플랫폼 구축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정헌율 시장은 또 석재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국립 석재산업 진흥센터 설립과 체류형 전통문화 복합체험 공간인 '백제 금마저 전통문화 복합체험단지 조성' 등 현안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정헌율 시장은 "정부의 기조 변화로 긴축재정이 예상되지만 익산시 현안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국민의힘 정운천 의원은 "집권여당 의원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쌍발통 협치를 공고히 해 현안사업은 물론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양질의 국비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