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컨디션 난조로 활동 일시 중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더보이즈 선우. IST 엔터테인먼트 제공더보이즈 선우. IST 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활동을 잠시 멈춘다.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팬 카페에 공지를 올려 "최근 선우는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어려움을 호소했다.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과 함께 신중히 논의한 끝에 안정에 취하고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드리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 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올해 5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로테르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등에서 첫 월드 투어를 진행했고 이달 초 열린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 입성했다.

지난 16일에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비 어웨어'(BE AWARE)를 내고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로 활동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