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인디언 인형', 이기기 힘들 것"…새로운 가왕 탄생할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MBC 제공MBC 제공MBC '복면가왕'의 3연승 가왕 '인디언 인형'이 '마의 4연승' 고지에 도전한다.
 
28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유영석이 극찬한 복면가수가 나타난다.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판정단에서는 힘찬 박수가 터져 나온다. 판정단 전문가 라인 유영석은 "이 복면가수가 '이번 무대는 특히 칼을 가셨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오늘 가왕이 웬만큼 잘하지 않으면, 이분을 이기기 힘들 것 같다"라며 새로운 가왕의 탄생을 예고한다.

무대를 지켜본 윤상 역시 "본인의 가장 자신 있는 무기를 쓰신 것 같다"라며 이 복면가수의 무대에 감탄한다. 과연 이 복면가수는 유영석의 예언처럼 새로운 가왕석의 주인이 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판정단 전문가 라인 윤상을 놀라게 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유심히 본 윤상은 "이 곡을 이렇게 편곡하다니, 너무 경이롭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과연 윤상의 인정을 받은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또, 이 복면가수는 가왕 '인디언 인형'의 적수가 될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해진다.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역대급 치열한 솔로곡 대결은 오늘(28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