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여왕 모시듯 조심조심" 김연아♥고우림 데이트 목격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송 캡처방송 캡처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의 데이트 목격담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KBS 2TV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10월 깜짝 결혼을 발표한 김연아·고우림 커플의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에서 인연을 맺어 3년 간 교제 끝에 오는 10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방송에는 두 사람의 열애를 첫 보도한 기자가 출연해 두 사람의 데이트 당시 분위기를 밝혔다. 그에 따르면 이들의 데이트는 주로 차량이나 자택에서 이뤄져 비밀 연애가 가능했다고. 포착된 사진은 두 사람이 신사동 소재 극장에 영화를 보러 갔다 돌아오는 길이었다.

특히 고우림에 대해서는 "김연아가 차에서 내리고 탈 때 우산을 받쳐주고 여왕 모시듯이 조심조심 케어하는 모습을 보고 말 그대로 달콤한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김연아보다 5살 연하인 고우림이 군 미필인 지점도 다뤄졌다. 병역법에 따라 내년 7월까지는 입대해야 하는 상황이라 두 사람의 신혼 생활은 1년을 채우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고우림 소속사 측 역시 국가의 부름을 받으면 입대하겠단 입장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