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이승우와 의정부고 이승우가 만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승우와 의정부고 주현서 학생. 수원FC 제공 및 의정부고등학교 학생자치회 페이스북이승우와 의정부고 주현서 학생. 수원FC 제공 및 의정부고등학교 학생자치회 페이스북이승우(수원FC)가 화제의 의정부고 이승우와 만난다.

수원FC는 28일 "7월의 마지막 날인 31일 오후 7시30분 대구FC와 홈 경기에 이승우 축구교실, 캐논 슈터 챌린지, 물놀이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이승우의 골 세리머니 장면을 따라해 졸업 사진을 찍은 의정부고등학교 주현서 학생을 초청한다. 수원FC는 앞서 의정부고의 졸업 사진이 화제를 모으자 SNS를 통해 주인공을 애타게 찾았다. 이승우 역시 댓글로 "누구야 누구야"라며 주인공 찾기를 거들었다.

이승우가 직접 구단에 이벤트를 요청했고, 수원FC는 기념 촬영 및 유니폼 전달식은 물론 시축까지 맡기기로 했다.

또 이승우와 함께하는 축구교실도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선착순 100명을 모집했고, 현재 마감이 임박한 상태다. 축구교실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이승우의 팬사인회도 진행하고, 선수단 하이파이브 체험, 경기 관람 티켓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7월의 마지막 날, 무더운 여름을 수원FC 홈경기로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홈 경기장에 오신 팬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