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학교 앞 횡단보도 덮친 굴착기…초등생 1명 사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음. 스마트이미지 제공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음. 스마트이미지 제공
초등학교 앞 횡단보도를 건너던 초등학생 2명이 지나가던 굴착기에 치여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7일 경기 평택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쯤 평택시 청북읍 한 초등학교 앞에서 주행중인 굴착기가 횡단보도를 건너던 A(11)양과 B(11)양 등 2명을 치고 지나갔다.

이 충격으로 A양이 머리 등을 크게 다쳐 현장에서 숨졌다. B양도 머리 등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현재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신고를 받고 출동했지만, 굴착기 운전자 C씨는 현장에서 3km 떨어진 곳까지 이동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C씨의 동선을 추적해 그를 체포했다.

경찰 조사에서 C씨는 "사고가 난 줄 몰랐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가 발생한 현장은 초등학교 정문과 바로 맞닿은 어린이보호구역으로, 신호등이 설치돼 있다. 경찰은 굴착기 운전자의 당시 교통상황 준수 여부를 살펴보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당시 신호등이 초록불이었는지 빨간불이었는지 등 아직 조사단계"라며 "C씨의 신병은 확보했으며,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