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제60회 경북도민체전 결단식'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8개 종목 선수 576명 등 844명 참가
종합성적 3위 목표로 선의의 경쟁 펼쳐

경주시선수단이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결단식을 마친 후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경주시선수단이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결단식을 마친 후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는 6일 체육회 회의실에서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낙영 경주시장,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 이철우 경주시의회 의장, 전종숙 경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경주시는 이번 대회에 28개 종목에 걸쳐 총 844명(임원 269, 선수 575)의 선수단이 참가해 종합성적 3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제60회 경북도민체전 결단식에서 경주시선수단 대표가 선서를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제60회 경북도민체전 결단식에서 경주시선수단 대표가 선서를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주낙영 경주시장은 "대회 참가 준비를 위해 땀 흘려 온 경주시 선수단의 노고에 감사하며, 참가선수단 모두가 26만 경주시민의 대표라는 자긍심을 갖고 스포츠 정신에 입각한 선의의 경쟁을 펼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포항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경북지역 1만 1천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