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출산 6개월 만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 복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겸 배우 성유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겸 배우 성유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로 출격한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 재회를 꿈꾸는 모든 연인들에게 다시 사랑을 말할 기회를 주는 '본격 웨딩 권장 프로그램'이다.
 
성유리는 지난 1월 쌍둥이 출산 후 약 6개월 만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난 2013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로 처음 예능 MC로 눈도장을 찍고, 2018년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이후 약 4년 만에 MC로 복귀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다시 사랑하고 싶은 리콜남녀의 이별 사연을 직접 들어보고, 그들의 전 연인을 통해서도 헤어진 이유를 들어본다. 그리고 이들이 다시는 같은 잘못을 반복하지 않도록 솔루션을 진행하고, 전 연인을 향해 '다시 시작해보자'는 메시지를 전달해 과연 이들이 다시 사랑할 수 있을지 지켜보게 된다.
 
성유리는 편안하고 친근한 매력과 깔끔하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리콜남녀의 중간 다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7월 중 첫 방송된다. 현재 제작진은 헤어진 연인과 재회를 바라는 리콜남녀들의 사연을 모집하고 있으며 공식 메일과 인스타그램,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