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경주사계축제 '술술페스티벌' 다음달 9일 하이코서 개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다음달 9일~12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야외광장서 개최
전국 유명 수제맥주 브루어리 12곳 참가 100여가지 수제맥주 선보여

경주술술페스티벌 홍보 배너. 경주시 제공경주술술페스티벌 홍보 배너.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는 다음달 9일부터 12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 야외광장 천년의 마루에서 경주사계축제 '술술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경주사계축제는 경주의 아름다운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콘텐츠로 연중 진행되는 축제다. 
   
첫 출발인 봄·여름축제 '술술페스티벌'은 수제맥주 축제로 펼쳐진다. 
   
경주 소재 화수브루어리 등 전국 유명 수제맥주 브루어리 12곳이 참가해 100가지가 넘는 수제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푸드 페어링을 위한 식품부스, 그리고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어린이 식품부스도 운영해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축제기간 동안 부대행사로 록밴드와 디제잉 등 다채로운 공연과 포토부스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방문객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신경주역과 버스터미널, 황리단길, 동경주 지역 등 주요 거점과 HICO를 연결하는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경주시는 이번 축제에 이어 10월에는 '경주힐링페어', 12월에는 아름다운 경주의 밤을 주제로 하는 '경주의 빛 인생샷 페스타' 등 사계축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호진 경주시장 권한대행은 "사계축제는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망라한 흥겨운 축제로 많은 관광객 유입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도시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