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충북 괴산군수 선거 '이차영 vs 송인헌' 양자 구도 재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 10일 충북CBS 스튜디오에서 열린 충북CBS-중부매일 공동 주최 괴산군수 선거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 참석한 이차영, 정성엽, 송인헌 후보(오른쪽부터). 중부매일 제공지난 10일 충북CBS 스튜디오에서 열린 충북CBS-중부매일 공동 주최 괴산군수 선거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 참석한 이차영, 정성엽, 송인헌 후보(오른쪽부터). 중부매일 제공충북 괴산군수 선거전이 양자 구도로 재편됐다.

국민의힘 공천 경쟁에서 컷오프된 뒤 탈당해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던 정성엽 예비후보가 12일 후보사퇴를 선언하고 더불어민주당 이차영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정 씨는 국민의힘 군수 후보 선출 과정은 불공정했고, 결과는 비상식적이었다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민주당 이차영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또 정 씨와 함께 당내 공천에서 밀려 탈당해 무소속 출마를 저울질하던 이준경 예비후보는 앞서 국민의힘 송인헌 후보에 대한 형사 고발도 취하하고, 송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로써 다자대결 구도로 흐르던 괴산군수 선거는 결국 민주당 이차영 후보와 국민의힘 송인헌 후보의 맞대결로 치러지게 됐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