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빠졌지만…'싱어게인2' 전국투어 서울 공연 성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 16~17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싱어게인2' 톱10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이 열렸다. MA엔터테인먼트 제공지난 16~17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싱어게인2' 톱10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이 열렸다. MA엔터테인먼트 제공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열 명 중 네 명이 부득이하게 불참했으나, '싱어게인2' 톱10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싱어게인2' 톱10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이 열렸다. 부산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공연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믿고 듣는' 수준 높은 무대로 열광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싱어게인2' 우승자인 김기태를 비롯해 이주혁, 신유미, 울랄라세션, 배인혁, 서기는 뛰어난 음악성과 끈끈한 팀워크로 코로나19 확진 탓에 무대에 서지 못한 김소연, 윤성, 박현규, 나겸의 공백을 채웠다.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과 안전한 관람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는 게 '싱어게인2' 전국투어 콘서트 주최 측 설명이다.

부산과 서울 공연을 마친 '싱어게인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23일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후 청주·창원·울산·천안·강릉·인천·수원·광주·일산에서 차례로 개최될 예정이다. 공연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