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고려아연(주), 울산 중구청에 복지사업 성금 5억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고려아연㈜은 4일 중구청장실에서 지역복지사업 지원 성금 5억원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백순흠 고려아연㈜ 부사장, 박태완 중구청장과, 박도문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중구청 제공 고려아연㈜은 4일 중구청장실에서 지역복지사업 지원 성금 5억원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백순흠 고려아연㈜ 부사장, 박태완 중구청장과, 박도문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중구청 제공 고려아연(주)은 4일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지역 복지사업 지원 성금 5억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중구 취약계층과 복지시설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려아연 백순흠 부사장은 "지역 기업으로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자 후원금을 전달했다"며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2016년부터 매년 복지 발전을 위해 많은 성금을 기부해 주시는 고려아연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했다.

지난해 고려아연이 전달한 후원금은 △복지위기가구 긴급지원사업 △무료급식소 지원 △미혼모 인식개선 사업 △영아용 침대 대여 지원 등 25개 사업에 사용됐다.
 
한편 고려아연은 지난 1974년 8월 울주군 온산읍 이진로 139번지에 설립됐다. 1978년 연간 5만t 규모의 아연제련공장 준공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종합 비철금속 제련회사로 성장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