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컴백 앞둔 빅뱅, 신곡 노랫말 일부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신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오는 5일 0시 발표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뱅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들 신곡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노랫말 일부가 연이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블로그에 빅뱅의 신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세 번째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앞서 선보인 '아름다울 우리의 봄 여름 가을 겨울', '비 갠 뒤에 비애(悲哀) 대신 a happy end'에 이어 '이듬해 질 녘, 꽃 피는 봄'이라는 가사가 추가 공개된 것이다.

간결하지만 사색의 은유가 깃들어 그 의미를 곱씹게 하는 구절이다. 시간의 흐름을 자연의 조각들에 빗대 내면화한 시적 표현이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이 담고 있는 이야기를 더욱 아름답게 물들이고 있다.

포스터 배경 이미지로 쓰인 하얗게 구름 낀 산 아래 활짝 만개한 노란색 꽃밭도 인상적이다. 겨우내 쌓였던 눈, 차디찬 얼음이 녹아 갈라진 틈 사이로 깃든 싱그러운 봄의 약동이 한 프레임에 담긴 만큼 오랜 동면 끝 기지개를 펴는 빅뱅의 메시지를 기대하게 한다.

신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은 오는 5일 0시 발표된다. 2018년 싱글 '꽃 길'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