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초딩' 은지원 4월부터 '집사부일체' 전격 합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은지원. SBS 제공가수 은지원. SBS 제공'집사부일체' 일일 제자였던 가수 은지원이 고정 멤버로 전격 발탁됐다.

공부보다 게임을 좋아하는 '은초딩' 은지원이 SBS '집사부일체'에 합류한다. 이로써 은지원은 매주 사부에게 인생의 가르침을 받아야 하는 만학도의 길을 걷게 됐다. '은초딩'과 '지니어스원' 사이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철든 동생 이승기와 철없는 형 은지원의 재회도 화제다. 과거 주말 예능에서 오랜 기간 호흡을 맞췄던 은지원과 이승기가 '찐' 형제로 다시 뭉친다.
 
앞서 '집사부일체'에 일일 제자로 출연하기도 했던 은지원은 '예능 천재' 면모를 과시하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미친자' '도른자' '은요물' 등 허를 찌르는 엉뚱한 매력을 지닌 은지원은 '집사부일체'에서 더욱 진화된 예능감으로 판세를 뒤흔들 예정이다.
 
'집사부일체' 연출을 맡은 김정욱 PD는 "'은초딩' 은지원이 태어난 지 43년 만에 배움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려고 한다.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은지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하는 방송분은 오는 4월 중 첫 공개된다. SBS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