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백화점' 강남 10층 빌딩에 모텔·룸살롱 운영 적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3일 룸살롱과 모텔 한 건물에 운영 업주 적발

성매매 업소 소셜미디어 홍보. 수서경찰서 제공.성매매 업소 소셜미디어 홍보. 수서경찰서 제공.서울 강남 한복판 10층짜리 건물에서 '백화점식'으로 불법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업주와 손님이 경찰에 적발됐다.
 
4일 서울 수서경찰서는 강남구 역삼동에서 약 500평 규모의 10층짜리 건물 전체를 이용해 신종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업주 A씨와 종업원 15명, 손님 42명 등 총 58명을 지난 3일 감염법예방법 및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업주 A씨는 10층 빌딩 전체에 룸살롱과 모텔 등 유흥 시설을 두고 인터넷 홍보를 통해 손님을 모아 최근까지 운영해왔다.
 
건물 지하 1층에는 손님을 선택할 수 있는 미러룸과 카페가 있었으며 2~5층 모텔, 6~10층 룸살롱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룸살롱과 모텔 등을 한 건물에 두고 손님에게 유흥을 제공한 뒤 유사 성행위와 성매매까지 하도록 알선한 것 아니냐는 의심을 받는 대목이다.
 
경찰은 지난 2일 112신고 등을 토대로 잠복근무를 하던 중 업소에 들어간 손님들이 1시간 30분 후 퇴실하는 장면을 목격했다. 또 오후 9시 40분을 넘어서도 손님을 받는 등 영업 제한 시간을 무시하고 영업하는 장면을 확인했다.
 
업주 측이 경찰의 출입문 개방 요청을 거부해 경찰이 소방과 함께 진입하자 손님을 한꺼번에 내려보내 단속을 방해하는 등 시간까지 끈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손님들만 모여있는 것을 이상하게 여기고 4시간에 걸쳐 현장을 확인한 결과 객실을 불법 개조해 만든 도피공간을 발견했고 그 안에 숨어있던 종업원과 유흥종사자도 검거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