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대전 중구, 태평1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설계 공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대전 중구청사 전경. 중구 제공대전 중구청사 전경. 중구 제공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주민편의시설이 포함된 공공복합청사인 태평1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신축을 위한 건축 설계 공모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중구는 태평동 340-20번지 일원에 51억 5천여 만 원을 투입해 지하1층, 지상4층, 전체 건축면적 1600㎡내외로 복합커뮤니티센터를 건립할 예정이다.

배치되는 주요 시설은 △지하1층은 저수조, 기계실 △지상1층은 민원실, 동장실, 복지상담실 △지상2-4층은 생활문화센터, 작은도서관, 돌봄센터 △옥외주차장 16면 이상 등이다.

응모자격은 '건축사법' 제7조에 따른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에게 건축사사무소의 개설신고를 필하고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모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중구청 2층 민원접견실로 구비서류를 지참해 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누리집 또는 회계정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설계안에 대해서는 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설계목적에 부합하는 작품으로 선정할 것"이라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많은 분들이 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