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더비트, 음악방송 뜬다…27일 '엠카'서 '스텝 백' 무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 저녁 6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갓 더 비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늘 저녁 6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갓 더 비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성 가수들로만 구성된 첫 번째 유닛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갓 더 비트는 오는 27일 방송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스텝 백'(Step Back) 무대를 선보인다.

'스텝 백'은 중독성 강한 힙합 R&B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노래를 시작하기 전 얼굴을 드러내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는 도입을 포함해, 탄탄한 실력과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도 관전 포인트다.

'스텝 백' 안무는 경고하는 듯한 손동작, 단체 대형 등 전반적으로 쿨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구성돼 있다. 슬기·태연, 웬디·윈터·효연, 효연·보아·카리나, 보아·효연·카리나·웬디 등 페어 안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도 했다.

새해 첫날인 지난 1일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SMCU 익스프레스@광야'(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KWANGYA)에서 최초 공개된 '스텝 백'은 지난 3일 음원 정식 발매 후 꾸준히 음원 순위가 오르고 있다. '스텝 백'은 20일 오전 10시 현재 음원 사이트 멜론 톱 100 차트에서 11위이며, 18일 일간 차트에서도 11위를 차지했다.

보아, 소녀시대 태연·효연, 레드벨벳 슬기·웬디, 에스파 카리나·윈터 등 7명으로 이루어진 갓 더 비트의 '스텝 백' 무대는 오는 27일 저녁 6시 엠넷에서 방송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볼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