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 1만장 완판…"21일부터 재판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홍광호 '지금 이 순간', 신성록 '얼라이브 2', 류정한 '대결' 등 수록

오디컴퍼니 제공 오디컴퍼니 제공 완판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가 오는 21일부터 다시 판매를 시작한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2006년 이후 15년 만에 발매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가 예약 판매를 개시하자 마자 1만 장 전량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OST에는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 등 인기 넘버가 담겼다. 제작사는 "오는 21일 OST 재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1886)을 각색한 지킬앤하이드는 2004년 국내 초연 후 누적공연 1500회, 누적관람객 150만 명을 모은 스테디셀러다. 지킬과 하이드라는 인물을 통해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조명한다.
2월 20일까지 1차 공연을 마친 후 2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2차 공연을 이어간다. 2차 공연에서는 박은태와 전동석, 카이가 지킬과 하이드, 1인 2역을 맡는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