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우승턱 2000만 원 쏜다' kt, 연고지 학교에 시합구 지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7일(금) 오전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이숭용 kt wiz 단장이 연고 지역 초∙중∙고교 야구팀에 시합구를 전달한 후 단체 기념 촬영한 모습. kt7일(금) 오전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이숭용 kt wiz 단장이 연고 지역 초∙중∙고교 야구팀에 시합구를 전달한 후 단체 기념 촬영한 모습. kt
프로야구 kt가 연고지 학교 야구팀에 2000만 원 상당의 용품을 지원했다.

kt는 지난 7일 경기도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연고 지역 학교 야구팀에 후원 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시즌 창단 첫 통합 우승을 기념하고 연고 지역 유소년 야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 행사에는 kt 이숭용 단장을 포함해 후원 대상 학교의 야구팀 감독 및 대표 선수 1명 등이 참석했다.

후원 용품은 2000만 원 상당의 시합구다. 장안고, 유신고 등 2개 고교와 매향중, 수원북중과 서호중 등 3개 중학교, 신곡초를 비롯해 영통구, 팔달구, 장안구, 권선구 리틀 야구단에 전달됐다.
 
kt는 또 지역 내 엘리트 야구 활성화를 위해 연고지 아마추어 팀 선수들을 대상으로 2022시즌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홈 경기 무료 입장을 실시한다. 비시즌에는 연고지 유소년 야구 선수들을 상대로 재능 기부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숭용 단장은 "야구 저변의 확대를 위한 첫 걸음으로 연고지 학교 야구팀 활성화는 야구단으로서 당연한 책무"라면서 "유소년 선수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하며 자신의 기량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홍석무 유신고등학교 코치는 "2021년 kt의 창단 첫 통합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연고 지역 학교에 매년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다"면서 "선수들이 시합구로 훈련하면서 조금 더 경기 실전 감각을 끌어올려 자신의 꿈을 더욱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