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개막…헤르만 헤세 원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인극 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서 2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섬으로 간 나비, 네버엔딩플레이 제공 섬으로 간 나비, 네버엔딩플레이 제공 2인극 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가 2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공연한다.

독일 문학 거장 헤르만 헤세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원작은 내면의 정신과 종교성을 중시하는 나르치스와 외형적인 예술가적 기질을 대변하는 골드문트, 극단적으로 다른 두 인물이 내적 갈등을 통해 자아를 찾는 모습을 그린다. 헤세가 '영혼의 자서전'이라 할 정도로 자신의 성장기 체험과 방황을 고스란히 담아냈고, 헤세의 소설 중 '데미안'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는 서로 다른 세계를 타고난 '나르치스'와 '골드문트'가 첫 번째 만남에선 서로를 알아보고 분리되어 각자의 운명의 길을 걸어가지만, 두 번째 만남에선 서로가 합일되어 생과 사가 결합된 삶을 이해하고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정신을 중시하며 종교적으로도 학문적으로도 능력이 뛰어난 '나르치스' 역은 박유덕, 유승현, 임별이, 몽상가이자 예술가적 기질을 지니고 감정을 중시하는 '골드문트' 역은 강찬, 김지온, 안지환이 캐스팅됐다. 윤상원이 연출·각색, 유한나가 음악을 맡았다.섬으로 간 나비, 네버엔딩플레이 제공 섬으로 간 나비, 네버엔딩플레이 제공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