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윤여정·김서형 등 '도그데이즈' 출연 확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해진 윤여정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까지 캐스팅 확정
12월 말 크랭크인 예정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유해진, 윤여정, 김윤진, 정성화, 탕준상, 이현우, 김서형. 각 소속사 제공(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유해진, 윤여정, 김윤진, 정성화, 탕준상, 이현우, 김서형. 각 소속사 제공영화 '도그데이즈'(가제)가 유해진, 윤여정,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까지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도그데이즈'는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동물병원에서 반려견을 통해 연결된 사람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위로하며 마음을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럭키' '공조' '택시운전사' '1987' '완벽한 타인' '봉오동 전투'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대체 불가 매력을 보여준 유해진이 개라면 질색팔색하는 동물병원의 건물주 민상이 되어 김서형과의 유쾌한 갑을케미를 예고한다.
 
영화 '미나리'로 한국인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과 함께 전 세계 영화제를 휩쓴 윤여정은 반려견 완다와 단둘이 살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가 여정으로 출연해 특유의 존재감을 과시한다.
 
천만 영화 '국제시장'부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시리즈 '로스트' '미스트리스'까지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약 중인 김윤진과 스크린부터 무대까지 종횡무진하며 뮤지컬에 이어 영화 '영웅'의 타이틀롤을 맡은 정성화가 입양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딸을 맞이하게 된 초보 부모 정아와 선용을 맡아 가슴 따뜻한 공감을 선사한다.
 
전국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SKY 캐슬'을 비롯해 '아무도 모른다' '마인' 등 매 작품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김서형이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 진영으로 변신해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은밀하게 위대하게'부터 넷플릭스 '종이의 집'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현우가 멀리 떠난 여자 친구의 반려견 스팅을 떠맡게 된 '개알못' 기타리스트 현으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북한 병사 금은동 역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고 올해 '라켓소년단' '무브 투 헤븐'을 통해 급부상한 탕준상이 각종 배달 아르바이트로 하루하루를 전력 질주하며 살아가는 진우로 등장해 윤여정과 색다른 케미를 예고한다.
 
'영웅' '그것만이 내 세상'의 조연출이었던 김덕민 감독의 데뷔작 '도그데이즈'는 오는 12월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