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시월드로 귀환…'며느라기2' 내년 1월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본격 K 시월드를 그린 '며느라기'가 시즌2로 돌아온다.

6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1월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열린 'MMA2021'에 박하선, 권율 등 '며느라기2'의 주역들이 깜짝 등장, 인터뷰 영상을 통해 그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며느라기2'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된 박하선과 권율 그리고 문희경, 백은혜, 최윤라까지, 반가운 얼굴들의 인터뷰가 담겨 있었다.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다"며 함박 웃음을 짓는 박하선에 이어 권율은 "진해진 뚝배기 같은 시즌2"라고 다시 돌아올 'K 시월드'를 예고했다.

또 문희경·백은혜·최윤라는 "감동을 받을 것" "대본을 보면서 많이 울었다"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 마음 한 뜻으로 '며느라기2'를 향한 자신감과 애정을 드러낸 배우들의 모습에서는 벌써부터 더 강력해진 '케미'를 엿볼 수 있었다.

'며느라기'는 초보 며느리의 좌충우돌 시월드 입성기를 리얼하게 담아내며 호평 받았다. '며느라기2'에는 박하선, 권율, 문희경, 김종구, 조완기, 백은혜, 최윤라 등 시즌1에 함께했던 모든 배우들이 그대로 등장해 높아진 친밀도를 선사한다. 여기에 더 진해지고 깊어진 공감으로 무장한 에피소드가 더해진다.

'며느라기2'는 2022년 1월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