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공연부터 세미나까지' 제주 6차산업 한마당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21 제주6차산업 육감만족 한마당' 26일과 27일 열려

'2021 제주6차산업 육감만족 한마당' 행사가 오는 26일과 27일 아스타호텔과 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에서 열린다. '2021 제주6차산업 육감만족 한마당' 행사가 오는 26일과 27일 아스타호텔과 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에서 열린다. 제주농촌의 미래성장 동력인 제주 6차산업의 발전방안을 논의하고 코로나로 떨어진 소비 활력을 채우는 한마당 행사가 열린다.

제주농업농촌6차산업지원센터와 제주CBS‧제주의소리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제주도가 후원하는 '2021 제주6차산업 육감만족 한마당' 행사가 오는 26일과 27일 열린다.

우선 2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아스타호텔 코스모스홀에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20명 내외의 관중이 참석하며, 온라인으로는 제주의소리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다.

'제주형 6차산업 발전방안'을 주제로 한 세미나는 송경환 전남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장과 조영숙 한국 농어촌공사 부장의 주제발표에 이어, 김윤정 제주국제대학교 교수가 좌장을 맡고 고용철 제주고등학교 교장, 김정옥 제주마미 대표, 김우영 한라창의경영연구소 대표가 토론자로 참여하는 종합토론이 개최된다.

또 27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제주시민복지타운광장에서 제주6차산업 인증 업체 20여 곳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가 열린다.

요구르트와 꿀, 과일식초, 슈바인학센 등 신선한 6차산업 인증 제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판매부스 외에도, 라이브 문화공연과 무료 체험부스, 이벤트도 판촉전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판촉전의 모든 입장객은 2차 백신 접종 증명서 확인 또는 PCR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백신패스가 적용이 안되는 18세 미만은 보호자의 2차접종 증명서를 제출하면 입장할 수 있다.

제주에서 생산되는 모든 1~2차 산업은 물론 3차 산업과 연계한 6차산업을 미래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한 '제주미래비전 6차산업 육감만족 한마당' 행사는 지난 2015년 시작돼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올해로 7년째 개최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