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온다…'범죄도시 2', 2022년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범죄도시 2' 론칭 예고편 스틸.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범죄도시 2' 론칭 예고편 스틸.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쓴 '범죄도시'의 후속작이자 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만날 수 있는 '범죄도시 2'가 2022년 개봉 소식을 전했다.

영화 '범죄도시 2'(감독 이상용)는 청불 액션 영화의 레전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은 범죄 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 2' 론칭 포스터는 마석도(마동석)의 압도적인 뒷모습을 보여주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주먹 한 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했던 괴물형사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범죄도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이 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MCU의 새로운 화제작 '이터널스'로 활약 중인 마동석의 글로벌 행보를 떠오르게 하는 것은 물론,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범죄도시'의 후속작으로 돌아오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범죄도시 2' 론칭 포스터.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범죄도시 2' 론칭 포스터.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이와 함께 공개된 론칭 예고편 역시 마석도 형사의 통쾌한 컴백을 알리며 강렬하고 압도적인 볼거리를 예고한다. "맞다가 죽을 거 같으면 벨 눌러. 내리게 해줄게"라는 대사는 전편을 뛰어넘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범죄도시 2'는 마동석을 비롯해 전편 '범죄도시'에서 최강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멤버들인 최귀화, 허동원, 하준은 물론 박지환의 합류까지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새로 합류한 손석구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아 기대감을 더한다.

전편을 잇는 역대급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범죄도시 2'는 오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