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선댄스 최초 4관왕 '코다', 31일 개봉 확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라라랜드' 음악 감독이 참여한 것은 물론 선댄스 영화제 37년 역사상 최초로 4관왕을 이룬 뮤직 드라마 '코다'가 오는 31일 개봉을 확정했다.
 
'코다'(감독 션 헤이더)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CODA⸱Child of Deaf Adult, 청각 장애를 가진 부모를 둔 자녀) 루비가 어느 여름날, 우연히 노래와 사랑에 빠지면서 꿈을 향해 달리는 감동 가득한 뮤직 드라마다.
 
'미나리'의 오스카 기적이 시작된 선댄스 영화제에서 '코다'는 37년 역사상 최초로 심사위원 대상부터 관객상, 감독상, 앙상블상까지 US 드라마틱 부문 4관왕을 석권하며 세계 영화계의 역사를 새로 썼다.
 
특히 '물랑루즈' '라라랜드'로 그래미상 2관왕을 수상한 거장 마리우스 드 브리스가 음악 감독을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한 파이널 예고편은 주인공 루비가 세기의 뮤지션 마빈 게이의 명곡 '렛츠 겟 잇 온'(Lets Get It On)을 환상적인 보이스로 노래하여 음악 멘토 미스터 브이(Mr. V)와 합창단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을 잇는 새로운 음악 영화를 기다린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라라랜드' 음악 감독이 참여한 썸머 멜로디 '코다'는 오는 3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더 클릭 [EN:터뷰]'재차의' 감독이 밝힌 '방법 유니버스'의 모든 것
[현장EN:]'프리 가이' 라이언 레놀즈가 목격한 영웅 탄생
[EN:터뷰]'방법: 재차의' 더 큰 꿈꾸는 연상호의 탐험
[EN:터뷰]엄지원 "'방법' 세계관 확장, 함께하고파"
[EN:터뷰]엄지원이 말하는 '배우 엄지원'
[노컷 리뷰]'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청불 품고 봉인해제
[현장EN:]'수어사이드 스쿼드' 살린 제임스 건, '더' 격하다
[노컷 리뷰]존엄을 지키기 위한 중년 여성의 투쟁 '갈매기'
[노컷 리뷰]신파 덜어낸 영리한 생존극 '모가디슈'
[노컷 리뷰]새 시대 가치 담아 리뉴얼한 '정글 크루즈'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