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연승 가왕 '화채' 3연승까지 성공할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MBC 제공MBC 제공'복면가왕' 2연승 가왕 화채를 막을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시작된다.
 
지난 경연 가왕 '화채'가 백지영 '내 귀에 캔디'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극찬 속에 2연승까지 성공했다. 그러나 이번 여름 특집 또한 만만치 않은 복면가수들이 대거 포진해 가왕 '화채'를 위협할 예정이다.

과연 2연승 가왕 '화채'는 기세를 몰아 3연승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또 8인의 복면가수들은 그의 3연승 앞길을 막아설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한 복면가수가 듀엣 무대부터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 판정단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복면가수의 호소력 짙은 무대를 본 유영석은 "익을 대로 익은 가창력"이라며 극찬하고, 8연승 가왕 '괴물보컬' 손승연은 "이런 가창력을 가진 분이 있다니 정말 놀랍다"라고 박수를 보낸다고 한다.

복면가수의 추리에 심혈을 기울이기도 하지만, 쉽게 풀리지 정체에 머리를 싸매며 대혼란을 겪기도 한다는 후문. 과연 판정단들을 오리무중에 빠지게 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이며, 판정단들의 극찬 속에 가왕 '화채'까지 위협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시원한 가창력을 가진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무대와 판정단들의 대활약은 오늘(8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